국내맛집

대전 카페 추천 모모제인, 수제케이크가 맛있는 곳

빵복 2021. 7. 22. 17:29
반응형

대전에 갔을 때 들렸었던 카페인데, 맛있었던 케이크와 커피가 자꾸만 생각이 나네요. 저는 대전 방문이 처음인지라 지인이 가자고 하는 이곳 모모제인 카페로 가봤어요. 저의 입맛과 취향을 꿰뚫고 있어서 믿고 모모제인 카페로 들어갔죠.

  • 대전 모모제인 카페
  • 주      소 : 대전 중구 대흥동 412-1
  • 전      화 : 042-221-8321
  • 운영시간 : 12:00 ~ 23:00
  • 외부음식 반입 금지, 영상통화·스피커 폰 사용 금지

운이 좋게 모모제인 카페 앞에 주차자리가 나서 금방 주차할 수 있었어요.

모모제인 카페 입구예요. 화이트 타일로 되어 있어서 인상적이더라고요. 타일 위에는 모모제인 카페에서 판매되고 있는 것들이 적혀 있더라고요.

커피, 케이크 단어를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더군요. 무더운 여름날에는 시원한 커피만 한 게 없잖아요~^^

대전 모모제인 카페는 오픈 시간이 12:00이고, 마감시간은 23:00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대전 모모제인 카페 안으로 들어갔는데 편안한 내부 분위기가 맘에 들더라고요.

이곳 대전 모모제인 카페는 수제 케이크로 인기 있는 곳이더라고요. 케이크를 주문하실 때에는 카운터로 가셔서 주문을 해주셔야 해요. 

저는 더블 치즈케이크, 얼그레이 초콜릿 케이크, 로투스카라멜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제가 주문한 케이크 하나 값은 6천8백 원이에요. 그밖에 모모제인 케이크는 대체로 비슷한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었어요.

예쁜 수제 케이크도 구경하시고 주문하면 더 좋겠죠? ^^

분위기가 좋아서 어디에 앉아도 좋을 거 같더라고요. 저흰 입구 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대전 모모제인 카페 내부는 쾌적하고 시원해서 휴식하기에도 좋더군요.

대전 모모제인 카페에 카운터 옆 자리도 분위기가 좋더라고요. 인테리어 분위기도 굿이었던 모모제인 카페예요.

대전 모모제인 카페 메뉴판이에요. 저는 콜드 브루와 아인슈페너 커피를 주문했어요. 그 밖에도 모모제인 카페에는 커피 종류도 다양하고 티 종류도 다양해서 음료를 선택할 때 좋았어요. 

유기농 티, 디카페인으로 되어 있는 음료도 준비되어 있으니 맘껏 골라보시길 바라요.

드디어 주문한 콜드부르 커피와 수제 케이트가 나왔어요.

대전 모모제인 카페 더블치즈 케이크예요. 정말 부드럽고 고소하고 치즈가 그대로 느껴지는 수제케이크였어요. 모양도 예쁜데 맛 또한 너무 맛있어서 두 번 놀란 모모제인 카페의 수제 케이크였어요.

이건 모모제인 카페 수제 케이크인 루토스카라멜케이크에요. 이건 제가 골랐는데, 엄청 달달한 맛을 느껴 보고 싶어서 주문 했어요. 달달한 카라멜 맛과 향이 케이크 빵과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던 기억이 나요.

모두가 칭찬했던 인기 많았던 얼그레이초코케이크에요. 케이크 모양은 심플했는데, 맛은 얼그레이 향과 맛으로 너무도 풍부했던 케이크였죠.

정말 너무 맛있어서 모두가 생일 케이크로 얼그레이초코케이크 한판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말이 나올 정도로 만족했었던 케이크예요.

대전 모모제인 카페의 맛있는 수제 케이크를 모아 봤어요. 모양도 너무 예쁘지만 맛과 향까지 최고였던 대전 모모제인 수제 케이크였어요.

시원한 콜드부루 커피와 달달하고 맛있는 수제 케이를 먹으니 최고의 조합이었어요. 맛있는 디저트를 먹으면서 수다를 떨고 나니 기분까지 좋아지더라고요.

여러분도 대전에 가시면 모모제인 카페에 들리셔서 맛있는 커피와 수제케이크를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