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6 13

안동 맛집, 용상동 한사발우동 안동식 냉우동 맛있는 곳

저는 이 음식으로 여름을 나곤해요. 모두들 여름 하시면 시원한 냉면을 생각하실 텐데, 제가 사는 곳에서는 안동식 냉우동이 상당히 인기 있는 음식이에요. 티브이 프로그램에도 냉우동 식당이 나온 적이 있고, 안동식 냉우동 메뉴로 영업을 하는 매장도 많이 있는 상태예요. 여러 냉우동 식당을 다녀봤는데 거의 맛이 비슷해요. 어딜 가나 어느 정도의 맛은 보장한다는 점! ^^ 한사발우동 주 소 : 경북 안동시 용상동 1179-256 전 화 : 054-823-1028 매장 앞에 주차 장소 있음. 약 2 ~3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 안동 맛집 한사발우동 매장은 규모도 적당하고 테이블이 많아요. 인테리어를 리모델링 하시전 전에도 이곳 안동 맛집 한사발우동을 자주 다녔어요. 또, 여름철에는 웨이팅을 해야되는 경우도 ..

카테고리 없음 2021.06.25

군위 가볼만한곳, 김수환 추기경 사랑과 나눔 공원

이번 군위 여행에서는 김수환 추기경 사랑과 나눔 공원에 들러 봤어요. 이런 곳은 처음 가보는 거라서 신기하기도 하고 다녀온 후에도 여운이 오래 남더라고요. 김수환 추기경 사랑과 나눔 공원 주 소 : 경북 군위군 군위읍 용대리 424 전 화 : 054-383-1922 입장료 무료 주차장 이용 가능 내비게이션의 안내를 받아 군위 김수환 추기경 사랑과 나눔 공원에 도착했어요. 저 멀리서도 알아볼 수 있게 커다란 조형물이 세워져 있었어요. 군위 김수환 추기경 사랑과 나눔 공원에는 주차장 규모도 커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저는 평일 오전에 갔기 때문에 편하게 주차와 관람을 할 수 있었어요. 주차를 하고 김수환 추기경 사랑과 나눔 공원 입구에 있는 조형물로 가봤어요. 김수환 추기경의 업적이 사진과 글로 설명..

국내여행 2021.06.24

단양 숙소, 숙박 추천 단양강변호텔

단양에 가면 당일여행을 다녀오곤 하는데, 얼마 전에 1박을 하기로 계획하고 여행을 다녀왔어요. 단양에 어떤 숙소를 가야 할까 고민하던 차에 단양 시내 중심부에 있고 뷰도 좋은 숙소가 있길래 예약을 했어요. 이번에 이용한 단양 숙소는 단양강변호텔이라는 곳이에요. 단양강변호텔 근처에는 고수대교라는 멋진 대교가 있어서 낮이나 밤이나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어요. 단양강변호텔 주 소 : 충북 단양군 단양읍 별곡리 632 전 화 : 043-421-9911 입실시간 : 16:00 ~ 퇴실시간 : 12:00 주차장 있음 또, 단양강변호텔 근처에는 단양 시외버스터미널, 쏘가리 특화거리, 재래시장, 다누리아쿠아리움이라는 시설이 있어서 접근성이 좋은 곳이더라고요. 저는 단양강변호텔 근처 시장과 다누리아쿠아리움에 들려서 시간..

국내여행 2021.06.21

경주 파스타 맛집,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모시

며칠 전 경주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식사를 하러 경주 황리단길을 갔는데 눈길 닿는 모든 곳이 포토존이더라고요.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아서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었어요. 데이트 하기에는 경주 황리단길이 제격인 거 같아요. 경주 모시 주 소 : 경북 경주시 첨성로99번길 24 모시 전 화 : 054-772-7477 운영시간 : 11:00 ~ 21:30 (L.O 20:30) 휴 일 : 매주 화요일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 이곳 저곳을 둘러보고 사진을 찍었더니 배가 엄청 고파지더라고요. 그래서 얼른 점심 식사를 하러 갔죠. 이번에 갈 곳은 경주 파스타 맛집인 모시라는 곳이에요. 경주 파스타 맛집 모시는 외관부터 다르더라구요. 예쁜 돌담이 있고, 한옥을 멋있게 개조해서 인지 더 정감 있어 보였어요. 경주 파스..

국내맛집 2021.06.20

경주 지지호텔과 조식, 힐링되는 황리단길 숙소

경주는 자주 놀러 가는 곳이지만 또 가고 싶은 그런 곳이에요. 그래서 며칠 전 경주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예전에 황리단길을 다녀왔는데 분위기 좋은 카페와 식당이 많아서 또 가보고 싶더라고요. 하루를 묵고 갈 예정이어서 황리단길과 가까운 숙소를 찾다가 황리단길 인근에 있는 경주 지지호텔을 알게 되었어요. 경주 지지호텔에서 1박을 했어요. 경주 지지호텔 주 소 : 경북 경주시 태종로 699번길 3 전 화 : 054-701-0090 지하주차장, 지상 주차장 이용 경주 지지호텔은 지상, 지하 주차장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체크인을 하러 프런트로 갔어요. 경주 지지호텔은 체크인이 오후3시,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에요. 그가 체크인을 하고 저는 경주 지지호텔 로비를 둘러봤어요. 로비 천장에는 화려한 샹들리에가 ..

국내여행 2021.06.16

군위 리틀 포레스트 촬영지, 힐링 되는 혜원의집

제가 좋아하는 영화가 있어요. 바로 리틀 포레스트예요. 리틀 포레스트 영화가 나온 지 벌써 3년이 되어가네요. 영화관에서 보고 나서도 유료 결제를 하면까지 또 봤던 영화예요. 시간이 지나니 티브이 영화채널에도 방영이 되어서 리틀 포레스트 영화를 다섯번이나 봤어요. 여러 번 봤지만 볼 때마다 새롭게 느껴지고 질리지 않았던 기억이 나요. 그렇게 좋아하는 리틀 포레스트 영화 촬영지가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좀 늦은감이 있긴 한데 다녀오니 좋더라고요.^^ 군위 리틀 포레스트 촬영지 주 소 : 경북 군위군 우보면 미성5길 58-1 주차장 무료 이용 가능 군위 리틀 포레스트 촬영지 근처에 오니 도로 옆에 커다란 표지판이 있더라고요. 예쁜 혜원이 김태리 님의 얼굴이 나와 있는 표지판이 있어서 ..

국내여행 2021.06.15

군위 화본역 맛집 동백, 제주도의 풍미가 느껴지는 삼겹살 맛집

군위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군위는 화본역을 중심으로 주변에 관광지가 몇 곳이 있어요. 이날은 군위 화본역과 주변 관광지를 구경했어요. 몇 시간을 열심히 돌아다녔더니 배가 출출해지더라고요. 그래서 군위 화본역 앞에 있는 삼겹살 맛집인 동백이라는 식당에 가봤어요. 군위 동백 주 소 : 경북 군위군 산성면 산성가음로 711-6 전 화 : 010-8649-0991 운영시간 : 매일 11:00 ~ 21:00 휴 무 일 : 매주 화요일 제가 간 곳은 군위 화본역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요. 제주 고깃집 동백이라는 간판이니 참고하세요. 군위 화본역 맛집 동백은 영업시간이 11:00 ~ 21:00까지이며 매주 화요일에 휴무를 한다고 해요. 군위 화본역 맛집 동백 안으로 들어가니 제주 술과 술병, 술잔..

국내맛집 2021.06.12

영덕 영해 슈가랜핑크, 분위기 좋은 돈가스 맛집, 카페

영덕 고래불해수욕장에서 신나게 놀다 보니 배가 고팠어요. 어딜 갈까 고민하다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어요. 영덕을 참 많이 다녀봤지만 영덕 영해에 이렇게 예쁘고 분위기가 좋은 슈가랜핑크 레스토랑이 있는 건 처음 알게 되었어요. 영덕 영해 슈가랜핑크 주 소 : 경북 영덕군 영해면 예주목은길 300 전 화 : 054-734-1300 운영시간 : 10:00 ~ 21:30 건물 뒤편에 주차장 있음 고픈 배를 움켜 잡고 도착한 영덕 영해 슈가랜핑크 레스토랑이에요. 모던한 디자인의 외관과 주변에 예쁜 돌담과 꽃들이 너무 조화로운 풍경이었어요. 영덕 영해 슈가랜핑크 앞에는 손님들의 차량이 많이 주차되어 있는 걸 보고 맛집이란 걸 알 수 있었어요. 영덕 영해 슈가랜핑크는 커피, 와인, 맥주 등을 판..

국내맛집 2021.06.10

단양카페추천, 하루에, 마카롱 맛집으로 인정~!

좋은 곳을 구경하고 나니 목도 마르고 배고 살짝 고프더라고요. 그래서 분위기 좋고 마카롱과 케이크가 맛있는 단양 하루에 카페로 가봤어요. 단양 하루에 카페 주 소 : 충청북도 단양군 단양읍 상진1로 11 하루에 전 화 : 043-423-9599 단양 카페 하루에는 작고 예쁜 화단이 있고 건물이 푸른색으로 되어 있어서 금방 찾으실 수 있어요. 또, 단양 하루에 카페는 단양 소노문, 구 대명리조트 뒤편에 있기 때문에 리조트 이용객분들은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겠더라고요. 단양 하루에 카페에는 각종 커피, 차, 빙수, 제빵, 맥주까지 드실 수 있는 곳이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았어요. 제가 마카롱을 정말 좋아하는데 이곳 단양 하루에 카페에는 모양도 예쁘고 재료도 다양한 마카롱이 있어서 기대가 되더군요. 저는 ..

국내맛집 2021.06.08

단양가볼만한곳 단양이끼터널, 특별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곳

단양에 이곳저곳을 다니다가 이번에는 색다른 곳에 가보고 싶어서 단양이끼터널에 가보기로 했어요. 저도 단양이끼터널은 처음 가본 곳이어서 기대가 되더라고요. 단양이끼터널 주 소 : 충북 단양군 적성면 애곡리 129-2 내비게이션에 '이끼터널'이라고 검색을 한 뒤 출발을 했어요. 단양이끼터널 주변에는 유명한 관광지도 많아요. 단양강 잔도, 단양 도담삼봉 등을 갔다 오고 단양이끼터널로 갔더니 코스가 맞더라고요. 단양 이끼터널은 단양강 잔도에서 수양개선사유물전시관 방향으로 가는 길에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단양이끼터널로 가는 길에는 터널을 3곳을 지나가야 돼요. 먼저 짧은 터널인 상진터널을 지났어요. 두 번째로 지나간 터널은 천주터널이에요. 단양 천주터널은 1차선으로 되어 있었고, 제가 갔었을 때는 안내원의 ..

국내여행 2021.06.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