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및 잡담

영주 귀 뚫는 곳, 피어싱 예쁘게 하는 피어싱갤러리

빵복 2021. 7. 1. 17:01
반응형

예전부터 피어싱을 너무 하고 싶었는데, 타이밍이 맞지 않아서 몇 년을 미뤄 두고 있었죠. 그러던 차에 경북 영주에 피어싱 전문샵이 있다고 해서 그와 함께 다녀오게 되었어요.

가기 전에 어디에 뚫은 건지, 어떤 피어싱을 할건지 찾아보기도 했어요. 막상 갈려니 설레기도 하고 긴장이 되기도 하더라고요.

  • 영주 피어싱갤러리
  • 주      소 : 경북 영주시 가흥동 1381-115
  • 전      화 : 0507-1340-1047
  • 영 업 일 : 월, 목, 금, 토, 일 13:00 ~19:00
  • 휴     일 : 매주 화, 수

대학교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서 고객분들도 상당히 많았고, 영주 피어싱갤러리 매장을 금방 찾을 수 있었죠. 또, 진한 블루로 매장이 꾸며져 있어서 눈에 띄더라고요.

영주 피어싱갤러리 안으로 들어가니 딥한 블루의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더라고요. 거기에 '너의 귀에 꽃이 피어싱'이라는 네온사인도 너무 갬성적이더라구요.

영주 피어싱갤러리 매장에는 다양한 디자인의 피어싱이 엄청 많이 진열되어 있어서 한~참이나 넋 놓고 구경을 했어요.

영주 피어싱갤러리에는 가격도 다양해서 부담 없이 고를 수 있었어요. 사실 너무 예쁜 피어싱이 많아서 한~참 동안이나 골랐는데도 피어싱 고르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맘 같아선 여러 개를 하고 싶을 정도로 피어싱 디자인이 다 예뻤어요.

매장 안에 액자를 보니 피어싱 하는 부위에 대한 그림도 있더라고요. 맘만 먹으면 피어싱은 어느 부위에든 할 수 있는 거 같아요.^^

영주 피어싱갤러리에는 14K 피어싱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14K 피어싱으로 골라보셔도 좋을 듯해요.

영주 피어싱갤러리에는 부위마다 가격도 다르니 위에 사진 참고하시길 바라요.

고객분들이 피어싱 착용한 사진도 진열되어 있어서 이 사진 보고 참고하기도 했어요.

그밖에도 영주 피어싱갤러리에는 요즘 유행하는 목걸이, 팔찌, 반지 등의 액세서리도 구매 할 수 있었어요. 헤어 악세사리도 있으니 취향껏 골라서 구매하기 좋더라고요.

피어싱 할 자리를 정하고 맘의 준비도 했어요. ^^;; 저는 아웃컨츠와 이너컨츠 부위에 하기로 했어요. 고통지수가 꽤 높죠. 한 번에 두 개를 하려고 하니... 사실 많이 긴장이 되었는데, 곰돌이 인형이 있어서 꼭 안았더니 많이 의지가 되었는 거 같아요. 

포동포동한 곰돌이 인형과 달콤한 초콜릿, 젤리류가 있으니 이런 것에 도움을 받아 보시길 추천드려요. 저는 곰인형을 꼭 안는 걸 택했죠.

생각했던 거 보다는 그렇게 아프지 않았고, 신속히 진행을 해주셔서 덜 힘들었던 같아요. 피어싱하고 이틀 정도 지났을 때 사진인데 붓기도 없고 염증도 없었어요.

사장님께서는 따로 소독을 하지 말고 피어싱 한쪽으로 눕지 말라고 하셨어요. 그리고 샤워 후에는 물기를 찬바람으로 말려 주라고 했어요. 이런 주의사항만 잘 지키면 되니, 여러분도 피어싱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일상 및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덕 낚시, 볼락 포인트  (28) 2021.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