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

안동 맛집, 옥동 피자쿠치나 피자와 닭강정의 조합인 인상적인 곳

빵복 2021. 5. 25. 22:54
반응형

개인적으로 피자를 좋아하기 때문에 자주 시켜 먹기도 하고 피자 맛집도 찾아다니는 편이에요. 얼마 전에 새로 개업한 피자 매장이 있다고 해서 피자맛이 궁금했었는데, 마침 근처에 볼일이 있어 매장도 구경할 겸 그와 함께 다녀와봤어요.

안동 피자 쿠치나 매장은 전화나 배달앱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다고 해요. (내돈내산)

  • 피자쿠치나 안동옥동점
  • 주      소 : 경북 안동시 말구리길 10
  • 전      화 : 054-853-0974
  • 운영시간 : 매일, 11:00 ~ 23:00

이차선 길가에 있어서 금방 매장을 찾을 수 있었어요. 회색 건물에 빨간색 간판과 문이 눈에 잘 띄더라고요.

피자쿠치나 안동옥동점 매장 문에 안내표시가 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피자쿠치나 안동옥동점 창문에 L사이즈 피자 포장 시 3천 원 할인 혜택이 있어서 좋더라고요.

현재 매장 안에서는 음식을 드실 수 없고 배달을 전문으로 한다고 사장님께서 안내해 주셨어요. 그래서 포장을 해가기로 했어요. 

메뉴판을 보니 여러 가지 피자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이때부터 결정장애가 오기 시작했죠. 어떤 걸 먹어야 되나 행복한 고민에 빠졌어요.

또 다른 메뉴판에는 클래식 피자 1판과 치킨강정이 좋은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더라고요.

피자쿠치나 안동옥동점은 특별한 메뉴가 있더라고요. 바로 나만의 피자예요. 원하는 베이스 소스, 토핑, 소스를 직접 고를 수 있다는 점이에요.

어떤 걸 고를까 하다가 피자쿠치나 안동옥동점에 처음 방문을 한터라 베스트메뉴를 먹어 보기로 했어요. 나만의피자는 다음 방문 때 하기로 했어요. 

피자쿠치나 안동옥동점 매장 현관문 앞에 피오스크가 있으니 편하고 빠르게 주문해보세요. 

제가 주문한 피자는 비프/쉬림프 반반 피자를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고 약 15분쯤 되니 피자가 나왔답니다.

여러 가지 맛을 보고 싶어서 반반 피자로 주문했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집으로 와서 포장을 풀었는데 피자 비주얼에 감탄이 저절로 나오더라고요.

피자쿠치나 안동옥동점의 비프&쉬림프 반반 피자는 부드럽고 촉촉하고 맛있는 스테이크 고기가 큰 덩어리째로 올라가지 있더라고요. 그 외에 아스파라거스와 파프리카 등의 채소가 많아서 맛이 풍부했어요. 또, 토핑이 피자 도우 끝까지 올라가져 있어서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피자 꽁다리는 잘 안 먹게 되던데 피자쿠치나 안동옥동점의 피자는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

또, 감자 샐러드 위에 왕새우가 올라가지 있어서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완전 취향저격해버린 피자였어요.

그리고 피자쿠치나 안동옥동점의 고추간장 치킨강정도 주문했어요. 제가 닭강정을 여러 곳에서 먹어 봤었는데, 이렇게 바삭하고 양념 맛이 풍부한 곳은 처음이었어요.

닭강정 속살이 촉촉하고 간도 잘 되어 있어서 안주로도 괜찮을 거 같았고, 저는 밥 생각이 나더라고요.

떡사리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해서 순식간에 떡을 다 먹어 버렸어요.

또, 감자튀김도 서비스로 주셔서 맛있고 푸짐하게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겉은 완전 바삭하고 간도 적당해서 멈출 수 없는 맛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