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

단양카페추천, 하루에, 마카롱 맛집으로 인정~!

빵복 2021. 6. 8. 19:00
반응형

좋은 곳을 구경하고 나니 목도 마르고 배고 살짝 고프더라고요. 그래서 분위기 좋고 마카롱과 케이크가 맛있는 단양 하루에 카페로 가봤어요.

  • 단양 하루에 카페
  • 주      소 : 충청북도 단양군 단양읍 상진1로 11 하루에
  • 전      화 : 043-423-9599

단양 카페 하루에는 작고 예쁜 화단이 있고 건물이 푸른색으로 되어 있어서 금방 찾으실 수 있어요.

또, 단양 하루에 카페는 단양 소노문, 구 대명리조트 뒤편에 있기 때문에 리조트 이용객분들은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겠더라고요.

단양 하루에 카페에는 각종 커피, 차, 빙수, 제빵, 맥주까지 드실 수 있는 곳이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았어요.

제가 마카롱을 정말 좋아하는데 이곳 단양 하루에 카페에는 모양도 예쁘고 재료도 다양한 마카롱이 있어서 기대가 되더군요. 저는 순수 우유, 고소한 인절미 마카롱을 골랐어요.

또, 쑥 인절미 갸또라는 케이크도 1조각 준문 했어요. 개인적으로 쑥을 엄청 좋아하기 때문에 기대가 됐어요.

주문을 하고 단양 하루에 카페 내부를 구경했어요. 카운터 앞에는 여러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천장도 높아서 탁트이고 시원한 느낌도 들었죠.

이곳 단양 하루에 카페는 복층으로 되어 있어서 1층에도 분위기가 예쁜 테이블이 많고 2층에는 다락방 같은 아늑한 느낌이 들어서 어느 곳에서 음료를 마실지 고민이 될 정도였어요.

먼저 단양 하루에 카페 1층을 구경 했어요. 카운터 바로 옆에도 예쁜 테이블이 마련 되어 있어요.

단양 하루에 카페 1층 내부로 들어가니 소재와 디자인이 다양한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라탄 재질도 된 테이블과 의자, 가구들이 멋스럽더라고요. 마치 휴양지에 온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예쁘고 분위기 있는 전신 거울도 있어서 이곳에서 사진 찍기도 좋았어요. 이런 포토존이 있으면 그냥 지나칠 수 없죠~^^ 저도 한컷 남겨봤어요.

이곳도 혼자 오시는 분들이 있으면 조용히 휴식하면서 음료를 마시기에 좋게 되어 있었어요. 

여긴 단양 하루에 카페 화장실인데 쾌적해서 좋았어요.

이번엔 단양 하루에 카페 2층을 구경 가봤어요. 2층으로 올라가시기 전에는 신발을 벗고 신발장에 보관하시면 돼요.

나무 계단을 따라 올라 가봤어요. 곳곳에 귀엽고 예쁜 장식품들이 진열되어 있어서 분위기가 좋더군요.

2층에서 바라본 단양 하루에 카페 모습이에요. 탁 트여 있어서 2층에서 휴식해도 좋겠더라고요.

단양 하루에 카페 2층에도 색다른 분위기의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또, 분위기가 좋아서 사진 찍기에도 괜찮더라고요.

밑에 층에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 2층에서는 뛰지 않도록 해주세요.

이 라탄 테이블과 의자도 너무 예쁘죠? ^^

드디어 주문한 아메리카노, 순수 우유 마카롱, 고소한 인절미 마카롱, 쑥 인절미 갸또가 나왔어요. 아메리카노도 향이 좋고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었어요.

쑥 인절미 갸또는 제가 먹어본 쑥 케이크 중에서 최고였어요. 위에 올려진 크림도 부드럽고 고소하고 쑥 케이크도 쫀득하고 쑥향이 은은하게 나서 모든 분들이 좋아하실 맛이더라고요. 

고소한 인절미 마카롱은 고소한 콩가루 맛이 먼저 느껴지고 꼬끄와 크림이 너무 맛있었어요. 순수 우유 마카롱도 분유 맛이 나면서 달달해서 제 취향의 마카롱이 었어요.

맛있는 마카롱과 케이크, 아메리카노를 먹으면서 여행의 마무리를 할 수 있었어요.

여러분도 단양에 오시면 하루에 카페에 오셔서 맛있는 마카롱도 드시고 분위기 좋은 곳에서 휴식도 가져보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