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

수안보 치킨 맛집, 처갓집 양념치킨 슈프림치킨 먹은 후기

빵복 2021. 7. 16. 18:00
반응형

수안보 온천욕을 실컷 하고 나니 소화도 금방 되고 금세 출출해지더라고요. 그래서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치킨을 먹기로 했죠. 치킨은 웬만하면 맛있기 때문에 치킨을 선택했죠.

  • 처갓집 양념치킨 수안보점
  • 주       소 : 충북 충주시 수안보면 온천리 235-40
  • 전       화 : 043-848-7278

검색을 하던 중 수안보 수호텔 뒤편이 식당이 많이 형성되어 있고, 그중에 처갓집 수안보점이 있더라고요. 너무 가까워서 찾으러 간다고 하고 처갓집 후라이드 치킨 반, 슈프림 치킨 반을 주문했어요. 

처갓집 수안보점에서 후라이드 치킨 반, 슈프림 치킨 반 가격은 1만 8천 원 했어요. 치킨 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 피자도 종류가 참 다양하더라고요. 

다음에 오게 되면 피자도 함께 먹어 보려고 해요.

전화로 주문을 하니 사장님께서 30분 뒤에 오라고 하셔서 시간에 맞춰 갔어요. 골목으로 들어서는데 맛있는 치킨 냄새가 나서 발걸음이 빨라졌어요. 또, 맘까지 급해서 한 오분 일찍 갔어요.^^ 참기가 힘들더라고요.

처갓집 양념치킨 수안보점 안으로 들어가니 테이블도 있고 호프를 즐길 수 있더라고요. 테이블도 약 6개 정도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맘 같아서 매장에서 먹고 싶었지만 외출 준비를 하지 않고 나와서 아쉬웠어요.

제가 주문한 치킨 외에도 많은 메뉴들이 있었어요. 이날은 사이드 메뉴를 다양하게 주문하려고 했는데 치즈볼만 된다고 해서 날마다 다른 거 같았어요. 혹시 주문하실 때 참고 바랍니다.

드디어 주문한 처갓집 후라이드 반 슈프림반을 포장해 왔어요. 제가 묵었던 숙소에서 도보로 약 4~5분? 정도 걸리는 거리여서 정말 따끈한 상태로 가져올 수 있었어요.

콜라와 치킨무, 소금이 들어 있었어요. 치킨과 단짝인 소주와 맥주도 상에 세팅했어요. 

한때 핫 했던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은 정말 맛있었어요. 감탄이 나올 정도로 맛있어서 정신없이 흡입했죠.

소박한 상차림이지만 치킨과 소맥이 있으니 그걸로도 충분하더라고요. 종이컵은 뒤집에서 소금 접시로 만들었어요. 

처갓집 수안보점에는 치킨을 약간 큰 사이즈로 튀겨 주셔서 더 좋았어요. 또, 바싹 튀기는 걸 좋아하는지 안 좋아하는지 물어봐 주셔서 개인 기호에 맞게 튀겨 주셨어요. 이건 찾으러 가는 상황에서는 가능할 거 같아요.

처갓집 수안보점 슈프림 치킨이에요. 소스를 아주 듬뿍 뿌려 주셔서 치킨을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또, 강한 치킨을 가져와서 치킨집은 얇고 바삭하고 속은 육즙이 풍부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치킨이에요. 이렇게 맛있는 치킨을 먹으니 저절로 힐링이 되더라고요. 그날따라 술도 많이 먹게 되고 안주가 맛있으면 술이 절로 들어가는 거 같아요.

여러분도 수안보에 오시게 되시면 처갓집 수안보점을 이용해 보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