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대전 파티룸 추천, 페이지호텔 모임 장소로 딱 좋은 숙소

빵복 2021. 7. 28. 17:38
반응형

얼마 전 친구들과 대전에서 모임을 가졌어요. 너무 오랜만에 보는 거라서 설레기까지 하더군요. 그리고 요즘 같은 시기에는 더욱 조심해야 되기 때문에 모임 장소를 고를 때 많은 고민을 했어요.

최대한 한 장소에서 모든걸 해결해 보자라는 목표로 숙소를 골랐죠. 마침내 모든 요구조건을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숙소를 선택하게 되었는데, 그건 바로 대전 페이지 호텔이에요.대전 파티룸으로 추천 드리고 싶은 대전 페이지호텔이에요.

  • 대전 페이지호텔
  • 주      소 : 대전 대덕구 중리동 402-11
  • 전      화 : 042-633-7747
  • 입실시간 : 16:30 ~
  • 퇴실시간 : 11:00

드디어 도착한 대전 파티룸 추천, 페이지호텔 전경 모습이에요. 건물이 꽤 높았고 주자창도 있어서 편하게 이용했어요.

대전 파티룸 추천, 페이지호텔 입구 모습이에요. 예약 사항을 확인하고 방을 안내받았어요.

 

 

대전 파티룸 추천, 페이지호텔 입구에는 팝콘 기계, 라면 기계, 커피 기계, 정수기 등의 있어서 이곳 대전 페이지호텔을 이용하는 투숙객들에게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라고 하더라고요.

대전 파티룸 추천, 페이지호텔 입구에는 잠시 쉴 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대전 파티룸 추천 페이지호텔, 예약한 방 입구 모습이에요. 실내화가 준비 되어 있으니 이용하세요~

대전 파티룸 추천, 페이지호텔 파티룸 내부 모습이에요. 거실 같은 공간이 있는데 미니 냉장고와 커피포트, 에어컨 등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바로 옆에는 세면대와 욕실용품, 드라이기, 고데기 등이 있었고 화장실도 마련 되어 있었어요.

여행 가면 이것저것 챙기느라 짐이 많아지는데, 이곳 대전 페이지호텔 파티룸에는 고데기도 따로 준비가 되어 있어서 편하더라고요.

에서 제공되는 어메니티와 수건이 넉넉히 비치되어 있었어요.

옆으로 가면 더블침대와 싱글 침대가 있어서 편하게 잘 수 있었어요. 또, 가운도 준비되어 있으니 이용해 보세요.

 

방 옆에는 욕실이 있었는데, 스파도 즐길 수 있는 스파 욕조도 있더라고요! 스파까지 즐길 수 있다니! 

대전 파티룸 추천, 페이지호텔 파티룸 벽면에는 안내문이 있으니 꼭 한번 읽어 보시길 바랄게요.

 

1층을 구경하고 기대되는 지하 1층 파티룸으로 내려 가봤어요. 계단을 이용할 때는 주의해주세요.

계단을 내려가니 벌써 친구 녀석이 포켓볼을 치고 있더라고요.

이날 포켓볼을 치면서 내기도 하고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대전 파티룸 추천, 페이지호텔 파티룸 지하 1층 파티룸에는 부엌이 있어서 간단한 조리가 가능했어요.

냉장고도 커서 사 온 술과 음식을 저장해 놓기에도 충분했죠.

대전 파티룸 추천, 페이지호텔 파티룸에는 모니터도 큰 컴퓨터 2대가 있어서 이용하기 편했어요. 

대전 파티룸 추천, 페이지호텔 파티룸에는 농구 게임기도 있어서 이걸로도 내기를 하며 승부욕을 불태웠었어요.

대전 파티룸 추천, 페이지호텔 파티룸에는 노래방도 있었는데, 실은 이 노래방을 원하는 친구들과 코시국으로 노래방을 몇 년째 가보지 못한 저의 욕구불만을 해소하기 위해 이곳을 선택한 이유도 컸어요.

흥을 돋아 주는 탬버린과 리모컨 등이 있었어요.

노래방 특유의 조명도 비춰주니 더 신나더라고요.

마이스 위생 커버도 넉넉히 준비해 주셔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죠.

 

 

노래를 부르는데 술이 없다는 건 말이 안 되죠~ 술도 세팅해 놓고 신나게 소리 지르고 마시고 했어요.

친구들을 만나면 나이도 잊은 채 옛날 어렸을 때로 돌아가는 거 같아서 너무 신이 나더라고요. 다들 철없던 시절로 돌아가서 열정을 다해 미친 듯이 놀았어요. ㅎㅎ

평소 먹고 싶었던 음식들을 배달로 주문해서 한상 가득 차려 놓고 회포를 풀었어요. 맛있는 안주도 상당히 많았지만, 옛 추억을 안주거리 삼아 늦은 시간까지 수다도 실컷 떨었죠.

친구들과 아지트에서 노는 느낌도 들어서 재미있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여러분도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여러 가지를 즐길 수 있는 대전 페이지호텔 파티룸을 이용해 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