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

[안동 맛집]훌랄라치킨/ 숯불바베큐 치킨이 맛있는 집

빵복 2020. 12. 27. 14:00
반응형

안녕하세요? ξ(✿ ❛‿❛)ξ

조금이나마 건강하게 치킨을 먹고 싶을 때는

숯불에 익히거나 굽는 치킨을 선택하면

마음이 한결 편안해지는 느낌적인 느낌이 들어요!!

 

예전에는 튀긴 치킨을 엄청 좋아하고 많이 먹었었는데,

작년부터는 몸을 생각하면서 치킨을 선택하고 먹게 되는 

저를 발견했죠.

 

양심의 가책을 느낀 거겠죠? ^^;;

 

그렇다고 좋아하는 치킨을 안 먹을 수는 없고

한참을 고민하다가 집에서 구운치킨을 만들어 먹어 봤는데....

도저히.... 음...

 

'치킨은 밖에서 시켜 먹는 것!'이라고 정의 내렸어요.

당연한 진리인 듯도 하고요.

맛있는 건 사 먹어요. 그래도 돼요~

 

소개해 드릴 곳은

경북 안동시 정하동에 위치한 '훌랄라치킨'입니다.

 

개업한지는 한 달 정도 된 매장이어서 내부시설도 깨끗하고

홀 규모도 꽤 컸답니다.

안동에서는 정하점 한 곳이 있어서 나름 특별한 치킨이에요.

 

션~한 맥주숯불에 구운 담백한 치킨이면

부담 없이 드셔도 되는 조합이죠.

 

 

반반 숯불 바베큐 (참숯갈릭 + 참숯핫 + 쌀떡추가)

  • 안동 맛집
  • 훌랄라치킨 정하점
  • 주  소 : 경북 안동시 강남 5길 49
  • 연락처 : 054-843-6161

구운 치킨 하면 

굽*치킨, 지*바 치킨 등의 매장에서 많이 먹어봤는데

 

이번에 먹은 훌랄라치킨은

실은 손에 꼽을 정도로 먹어봐서

새로 생긴 매장에서 만든 치킨 맛도 궁금하기도 했고

그냥 먹. 고. 싶. 어. 서  시켰어요. ㅎㅎ

 

합당한 이유를 찾아보려고 해도 나오질 않네요.

그냥 저의 먹부림인 거죠. 

 

지코바보다는 숯불 향이 강했어요.

제 개인적인 입맛에는 이런 순서로 숯불향이 강했어요.

 

굽*치킨 < 지*바 치킨 < 훌랄라치킨

 

 

 

포장

이렇게 포장해서 배달해 주셨어요.

현관문 여는데 맛있는 숯불향이 확 나더라고요.

그때부터 몹쓸 흥분이 되더라고요. ㅎㅎ

이때는 1초가 아깝게 느껴졌어요~

 

 

반반 숯불 바베큐 세트 구성

반반 숯불 바비큐

리뷰 작성하면 주는 감자튀김

치킨무

햇반

펩시

 

이런 구성으로 왔어요.

햇반이 와서 깜짝 놀랐어요.

 

치킨 + 밥 = 치밥은 진리!!

 

너무 알찬 구성에 기뻤어요.

탄수화물을 워낙 좋아하다 보니 

치밥도 당연히 좋아했었는데,

밥까지 오니 대만족~

 

 

반반 숯불 바베큐

종이 케이스에 한 번 더 포장되어 있었어요.

이땐 몰랐는데

뚜껑을 열어보니 치킨 밑에 묽은 소스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밀폐되는 배달 용기를 사용하셔서

광고가 인쇄된 종이 케이스를 한 번 더 씌운 거구나 했죠.

 

 

쌀떡을 추가했더니 떡이 많았어요.

쌀떡이 쫄깃하고 고소해서 좋았어요.

생양파도 채쳐서 넣어져 있었는데

양파랑 같이 곁들여 먹으니 굳~

 

평소에도 고기 구워서 먹으면 생양파와 구운 양파를

꼭 먹는 저에게는

취향저격인 조합이었어요.

 

 

리뷰 이벤트로 서비스 주신 감자튀김은

위에 치즈가루를 뿌려 주셔서

간도 간간히 되면서

치즈향까지 나서 고급스러운 감자튀김이었어요.

 

 

이 감자만 있어도

맥주가 아주 그냥 술술 들어가는 맛이었어요.

접시에 옮겨 담으니 양이 어마어마했어요.

 

서비스 치고는 정말 많은 양을

푸짐하게 주셔서 감사히 잘 먹었답니다.

 

 

시원한 맥주 한잔에

감튀에 찍어 먹을 집에 있는 스리랏차 소스와 케첩 소스를

세팅하고 보니 

왜 이리 설레는지~ ㅎㅎ

 

세트 메뉴도 다양해요!

 

잘하고 있던 다욧도 망삘이 오네요 ㅜㅜ

그래도 구운 치킨이니 튀긴 거 보다는 낫지 않겠냐며 

위로 아닌 위로를 하며 먹었어요.

 

자기 합리화 쩔죠... ㅜㅜ

 

그래도 나름 등산도 빡시게 하고

홈트도 하고

실내 사이클도 타고

식단도 조절하며 먹었었는데....

 

코로나가 심각한 위기에 집콕을 하다 보니

느는 건 살이요...

확 찐자가 되어 버렸네요.

 

그래도 맛있게 먹고

내일 빡시게 실내 사이클 타보렵니다!!

 

맛있는 거 먹으려면 

최소한의 운동은 해야 되니깐요 ㅎㅎㅎ

 

건강한 도ㅐ지가 되자! 

푸하하하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