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

[안동 맛집]쫄면주는 삼겹본능 정하점

빵복 2020. 12. 29. 17:30
반응형

반가워요~ (〃・ิ‿・ิ)ゞ

잘 지내셨나요?

 

고기를 너무 좋아하는 육식파!!

한 끼는 고기로 단백질을 꼭 보충해야만 하는 고기러버!!

 

이런 저에게 집에서 고기를 구워 먹는다는 건

번거롭고 뒷정리가 감당이 안 되는 일이더라고요.

 

고기 구우면 온 사방으로 튀는 기름과

환기를 시켜도 며칠씩 베어 나오는 고기 냄새들....

 

이런 고민들을 한 방에 해결할 수 있게 되었어요.

바로 삼겹살을 배달해주는 매장을 알게 되었죠.

 

자주 시켜봤지만 단 한 번도 실망을 주지 않고

맛있는 삼겹이를 먹을 수 있게 해 주었던 곳이에요.

 

다른 배달 매장에서도 배달시켜 먹어 봤는데

식고 딱딱하고 고기 냄새가 심하던 경험이 있었어요.

 

이런 아픈 기억들을 싹~ 잊게 해 준 매장을 소개해 드릴게요.

여긴 배달만 전문으로 하는 곳이며 체인점이라서 

사시는 곳에 이 체인점이 있다면 드셔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소개해 드릴 곳은

경북 안동시 정하동에 위치한 '쫄면주는 삼겹본능'입니다.

 

 

구이삼겹 3인분

  • 안동 맛집
  • 쫄면주는 삼겹본능 정하점
  • 주   소 : 경북 안동시 강남 5길 10 2층
  • 연락처 : 010-9522-4187
  • 배*, 요*요 등의 배달앱, 전화 주문 가능

비닐 뜯기 전~

먹는 사람은 둘인데

3인분 시킨 건 안 비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일단 딱 맞춰서 시키는 거 보다는

넉넉한 게 좋으니까요~

ε`*)

 

흡입 준비!!!

흥분된 마음을 가라앉히고

비닐봉지에서 하나씩 꺼내서

뚜껑도 열고

비닐도 찢고

 

정말 이렇게 준비하는 시간이 몇 분 밖에 안되는데도

이때가 젤 시간이 안 가는 것 같고

제 손이 느리게만 보이고 ㅜ

얼른 먹고 싶었어요.

 

 

쪼올면!!

쫄면은 비닐 뜯지 않은 상태에서 

통을 잡고 마구 마구 흔들어 줘야 되는데

급한 맘에 비닐을 모조리 다 뜯어 버렸 지모예요.

 

이런 작은 실수는 

손을 두 번 가게 되는 귀찮음이..

 

비닐장갑 가져와서 끼고

손으로 쪼물쪼물해서 비볐어요.

 

쫄면을 주는 컨셉을 내세울 만큼

이 집 쫄면은 정말 맛있었어요.

 

새콤달콤한 소스에

아삭아삭한 양배추, 당근, 콩나물가 들어 있어

삼겹살에 쫄면을 돌돌 말아서 한입에 쏙~ 넣으면 

너무너무 맛있어요.

 

 

삼겹살 + 꼬마새송이버섯 + 양파 + 떡사리
파슬리 가루 솔솔 뿌린 삼겹이~

제일 중요한 고기의 맛은 어떨까요??

 

먹기 좋은 두툼한 두께의 삼겹살이에요.

고기 냄새는 1도 안 나고 기름기 쏙~ 빼서 구운 숙성육이랍니다.

또, 느끼하지 않고 부드럽고 고소한 고기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고기뿐만 아니라 생양파채가 들어가 있어서

고기 먹다가 살짝 느끼할 땐 양파 먹어주면 더 맛있어요.

꼬마 새송이 버섯과 쫄깃한 떡사리도 듬뿍 넣어 주셔서 

여러 식감을 느끼며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싱싱한 채소쌈

쌈채소를 아주 싱싱한 상태로 주셔요.

배추, 상추, 깻잎, 고추까지 종류도 다양하게 챙겨 주셔서 대만족~

깨끗하게 씻은 게 바로 보여서 안심하고 먹었어요.

 

예전에 다른 업체에서 먹을 땐 모래? 알을 씹은 경험이 있어서

항상 상추쌈 먹기 전에 상추를 아주 뚫어지게 관찰하는 습관이 생겼을 정도예요. (。•́︿•̀。)

 

 

기본찬 5종

3인분을 시키시면

기본찬 5종을 2팩을 주신답니다.

 

기본찬 5종은

편 마늘

쌈장

마카로니 샐러드

쌈무

부추무침

 

이렇게 기본 반찬을 5가지나 있으니

고기랑 곁들여 먹기에 아주 굳!!!

 

 

배추쌈

김장철은 지났지만

김장기간에 수확되는 배추가 진짜 맛있는 거 아시죠?

 

노란 배추는 그냥 먹어도 달콤하고 꼬숩단말이에용ㅎㅎ

노란 배춧잎에 삼겹살 한점, 마늘, 부추무침까지 넣어서 

입안 가득 차게 먹으면...

정말 너무하게 맛있어요~

 

 

상추와 깻잎이 나가신다~

깻잎에 상추 올리고 쌈무 한 장 올리면

향긋하고 상큼한 쌈이 완성!!

 

청양고추의 매운맛이 

혀를 내두르게 되더라고요.

작은 한 조각인데 어찌나 맵던지요.

독이 빠짝 올랐나 봐요 ㅜㅜ

 

 

생양파 쌈

집에 있는 양파 하나를 사등분으로 잘라와서

양파 쌈을 싸서 먹어 보았어요.

자꾸 먹으니 양파의 알싸함에 눈물이 고이더라고요.ㅜ

그럼에도 참 매력 있는 조합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쫄면쌈~

이 조합도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환상의 콜라보 ♥

매콤 새콤 달콤한 쫄면과 함께 먹으면 

입맛이 다시 리셋돼서

또 고기를 부르게 되더라고요.

 

 

김치찌개는 감동이얌 ㅜ

김치찌개도 맛집인 곳!

맛집이라는 타이틀을 자꾸 붙이게 되는 맛이에요~

 

같이 나오는 구성이라서 

첨에는 별 기대 안 했었는데,

한 번 맛보니 

국물이 찐~하고 김치도 많고

찌개 안에 들어 있는 돼지고기도 듬뿍 넣어 주셔서 진짜 감동했답니다.

 

 

밥 한숟가락에 김치 척 걸쳐~

함께 온 밥에 김치 건더기 척 올려서

한 숟가락 먹어봤어요.

 

이 조합은 당연히 맛있죠!!!

소울푸드인 김치찌개에 따뜻한 밥이면

싫어할 사람 어딧겠어요?ㅎㅎ

 

삼겹살을 집에서도

아주 편하게 

다양하게

푸짐하게

뒷정리 없이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