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바리깡 추천 헤드 590d 집에서 이발한 후기

빵복 2021. 1. 16. 18:57
반응형

어서 오세요~ (๑˃̵ᴗ˂̵)و

며칠 전부터 너튜브에 수많은 투블럭 헤어컷 영상을 보면서 머릿속으로 순서를 익혔어요.

그렇게 헤어컷 기술을 눈으로만 보고 배운 게 다였지만 왜 이리 자신감이 넘치는지!! ^^;;;;;

빨리 이발기가 와서 머리카락을 자르고 싶은 충동이 넘쳐났죠.

그에게 자신 만만하게 "나만 믿어! 나 못믿나?"라고 큰소리 뻥뻥 치면서요~

 

어제저녁에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이발기가 도착했어요.

주문하고 돈 입금하면 거의 하루이틀만에 오는데...

이 물건은 무려 5일이라는 긴 기다림 끝에 받아 볼 수 있었어요.

 

기다리는 동안에 그냥 주문취고 하고 미용실 보낼까? 하는 수많은 내적 갈등이 있었지만...

그에게 큰소리를 쳐놨으니 어떻게든 한번 해보자라는 심정으로 택배를 기다렸죠.

저는 사실... 호기심이나 관심이 있는건 한 번은 해봐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라,

이번 포스팅은 그를 대상으로 모험? 실험을 펼친거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헤드 590d, HEAD 590D

이 모델명으로 여러 쇼핑사이트에 검색해 보시면 아실 거예요.

가격이 너무 착하다는 것을요!

저는 배송비 제외한 1만 9천 원대에 구매를 했습니다.

배송비를 포함해도 2만 1 천얼 마대에 이발기를 살 수 있다는 것이 신기했어요.

 

택배 비닐을 뜯고 박스를 꺼내보니 

박스 전체가 홀로그램으로 뒤덮여 있어 화려함이 어마어마했어요.

박스 사진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아이는 방수가 된다는 큰 매리트를 가지고 있죠!

그래서 이발을 하고 난 다음에 작은 머리카락들은 손쉽게 물세척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작은 솔로 털어도 털어지지 않은 머리카락이 있었는데, 흐르는 물에 대고만 있어도 청소가 되었어요.

특허청 마크에 kc마크까지 있어서 믿음이 갔습니다.

이 제품은 무게가 130g 정도로 가볍고

길이는 18cm로 손에 잡기에 안정적이었어요.

구성품이 다양하게 들어 있어요.

이런 구성으로 올 줄 알았더라면 미용 전문매장에서 파는 비싼 빗을 안 샀어도 됐었는데... ^^;;;

구성품 안에는 이발 빗까지 들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발기 본체

빗살캡 2개

헤어커트 빗

오일

청소솔

전원 어답터

 

이발기 본체입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날로 되어 있어 강도가 강해서 절삭력이 좋아서 

남성 헤어컷에서 요구하는 정밀한 컷팅이 가능해요.

특히 투블럭 스타일링을 하면 헤어 옆라인에 일정한 길이로 밀어줘야 되는데

이 아이를 사용하니 손쉽게 표현이 가능했어요.

또, 피부에 닿는 날부분에는 부드럽게 되어 있어서 

성인, 아이, 반려동물 미용용으로 사용하기에 괜찮았습니다.

본체 중간에 보시면 커트 기장을 조절하는 링이 있어요.

한 손으로 본체를 잡고 한 손으로 조절링을 좌/우로 돌려주시면

1 ~ 5 단계로 원하는 길이를 쉽게 조절할 수 있답니다.

 

2가지 빗살캡이 동봉되어 옵니다.

A빗살캡 4, 7, 10, 13, 16mm

B빗살캡 18, 21, 24, 27, 30mm 

다양한 길이로 자를 수 있어서 개인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빗살캡을 본체에 끼워 주시면 됩니다.

 

조절링을 오른쪽~왼쪽 돌리니 빗살캡이 위아래로 움직이는 게 보이시죠?

초보자가 사용하려면 일단은 기계 조작법은 무조건 쉬워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런 조건을 충족시켰기에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A빗살캡 커트 기장 조절

B빗살캡 커트 기장 조절

 

 

유선/무선 겸용 전기 충전식입니다.

본체 밑 부분에 보시면 전원 어답터를 꽂는 곳이 있어요.

어답터를 연결해서 유선으로도 쓸 수 있고 

충전이 다 된 후에는 어답터를 제거하고 무선으로 자유롭게 쓸 수 도 있어요.

8시간 충전하면 40분 ~ 60분 정도로 사용할 수 있어요.

 

한 손으로 본체를 잡고 한 손가락으로 날 위쪽을 잡고 천천히 날을 누르시면 본체와 날이 분리가 돼요.

흐르는 물에 세척을 하고 물기를 제거합니다.

 

물기를 제거한 후에 분리되었던 날을 

부착 위치에 맞춰서 살짝 누르시면 "딸깍"하는 소리와 함께 금방 합체가 된답니다.

 

전기 제품인데 물이 들어가면 고장 나지 않을까?라는 걱정을 단번에 해결해 주었어요.

이 제품은 방수 기능이 되어 있어서,

사용 전이나 후에 언제든지 물로 세척이 가능해서 깨끗하게 쓸 수 있었어요.

털어내고 입으로 후후 불며 힘들게 제거하지 않아도 돼요~

 

사용 후에는 세척과 관리를 해줘야 날, 모터가 고장 나지 않고 오래 쓸 수 있다고 해요.

같이 동봉해 주신 오일과 청소솔로 관리를 해주시면 돼요.

 

이발하기 전 모습이에요.

맘 놓고 미용실을 가지 못해서 많이 길었어요.

원래는 자주 이발했었는데, 이렇게 많이 길러본 적은 첨이라고 하네요.

 

이 사진은 이발한 후예요.

뒤통수 헤어 옆라인에 45도 각도를 주기 위해서 아주 열심히 이발기로 밀었답니다.

빗살캡 씌우지 않고 본체의 날로 헤어라인을 따주었더니 깔끔한 라인이 나왔어요.

 

직접 해보니 어느 정도 감은 잡아서

한 2번 정도 더 하면 자신 있게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날 믿고 머리를 내어준 그에게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이발기와 가위 2개만 있으면 집에서도 헤어커트가 가능해요.

또, 나에게 맞는 너튜브 헤어컷 영상을 골라 보면서 해보세요~

여러분도 할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