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제주도 숙소 추천, 아이브리조트! 가성비 끝판왕 숙소가 여기 있었네

빵복 2021. 3. 15. 23:30
반응형

제주도 하면 생각나는 화려한 호텔들 펜션들 정말 많죠. 하지만 저는 제주도에 가면 조금 가성비를 생각한 숙소들을 골라서 묵고 오곤 합니다. 그리고 오늘은 그런 가성비 숙소 중에 하나인 제주 아이브 리조트를 한번 보여드릴까 해요.

  • 상호 : 아이브 호텔 앤 리조트
  •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산록남로 1966-34
  • 특이사항 : 독채형 숙소와 수영장 있음.

아이브 리조트는 총 3가지 형태로 숙소가 있어요. 독채펜션형과 호텔형 그리고 리조트형이 있습니다. 저희는 그중에 리조트 형 숙소에서 묵기로 했어요.

 

저희가 선택한 룸은 23평형으로서 방 1개와 거실 그리고 화장실은 2개가 있는 그런 룸이었죠. 그리고 중요한 가격은 무려 41,000원 정도에 예약을 했습니다. 옥션으로 예약을 진행했고 쿠폰으로 3,000원 정도 할인을 받았어요.

 

쿠폰 할인 가격을 제외하고서라도 상당히 저렴한 가격이죠? 방이 따로 있고 화장실이 2개인 리조트 룸이 이 가격이라니 처음에는 이 가격이 맞나 싶을 정도였답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이런 형식의 룸을 예약하면 보통은 80,000원 이상이잖아요. 가격이 너무 매력적이었습니다.

체크인을 마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갔습니다. 매점은 밤 10시까지 운영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곳에서는 치킨도 판매 중인데 이 역시 10시까지 판매를 합니다.

 

그리고 이 곳은 기본적으로 너무 외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변에 식당은 물론이고 편의점도 하나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꼭 먹을 음식이나 물건을 사서 들어오시거나 이곳 매점에서 구매해야 합니다. 

 

차를 타고 가기에도 가장 가까운 마트가 15분 이상 가야 하기 때문에 이점은 반드시 참고해주세요.

복도는 나름 깔끔하더라고요. 그냥 일반적인 숙소 느낌이었습니다.

들어가 보니 거실도 상당히 널찍하고 깔끔했어요. 리조트답게 식기도 준비가 다되어 있었고 술잔 같은 것들도 비치되어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베란다도 상당히 넓어서 앞에 나와서 바람 쐬기 좋겠더라고요. 저희가 이용한 방은 뷰는 없었는데 아마 반대쪽 방은 뷰가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방 안으로 들어가 확인해보니 방도 상당히 넓더라고요. 침대는 더블 침대 사이즈 정도였어요. 침대 매트리스도 나쁘지 않은 수준이었습니다. 화장대도 있고 드라이기도 준비되어 있어서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이 가격에 이 정도 방구성이면 상당히 괜찮은 거 같았어요. 일단 가격이 착해서 모든 게 좋아 보였습니다.

여긴 거실 쪽 화장실인데요. 어메니티는 휴대용 치약이 화장실에 하나씩 있었어요. 그리고 샴푸, 린스, 바디가 한통씩 있었는데 이거는 비치되어 있는 제품이었어요. 휴대용 어메니티는 아니었습니다.

여긴 안방에 화장실인데요. 이곳 화장실도 상당히 넓더라고요. 방도 화장실도 너무너무 넓어서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사실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기대를 전혀 안 하고 왔는데 너무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추가 정보를 드리자면 아이브 리조트에서는 조식이 준비가 되는데 현재는 코로나 19로 인해서 식당에서 제공하지는 않는다 하더라고요.

대신 주문을 하게 되면 정해진 메뉴를 8시경에 룸으로 가져다주신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시면 좋을 듯해요. 그리고 아침에 로비로 가면 김밥도 한 줄에 3,000원에 판매 중이니 이것을 드셔도 괜찮을 것 같고요.

개인적으로 가격도 룸 상태도 나름 만족스러운 숙소였고요. 다음에 또 제주도를 가게 되면 재방문 의사가 100%인 그런 숙소였습니다.

 

다음에는 한번 독채형 숙소를 이용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여러분들도 제주도 가시게 되면 아이브 리조트 한번 고려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 생각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