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경북 캠핑장, 군위 위천 수변테마 파크 오토캠핑장 후기, 야경이 예쁜 곳

빵복 2021. 3. 26. 22:56
반응형

캠핑을 좋아해서 일주일에 한 번은 캠핑을 다닌 적이 있었어요. 코시국으로 자주 가지는 못했지만 작년 초가을에 다녀왔던 군위 위천 수변테마 파크 오토캠핑장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군위 위천수변 테마파크 오토캠핑장

 

 

  • 주       소 : 경북 군위군 효령면 간동유원지길 8
  • 전       화 : 054-383-7778
  • 이용 요금 : 성수기 7월 1일 ~ 8월 31일 까지는 3만원, 성수기를 제외한 비수기에는 2만 5천원 이용 가능
  • 예약 방법 : 일반웹브라우저(크롬 등)로 군위 위천수변 테마파크 사이트에 접속해서 온라인 예약으로만 가능
  • https://wcpark.gunwi.go.kr/page/reservation

 

 

군위 위천수변 테마파크 사이트에서 온라인 예약을 하고 이용료 2만 5천 원을 결제했어요. 다른 캠핑장 요금보다 저렴해서 좋았고 그만큼 예약하는 것도 경쟁이 치열했어요.

 

왼쪽은 오토캠핑장 들어가는 길이고 오른쪽은 관리사무소로 가는 길이에요.

 

 

도착해서 관리사무소 건물로 갔어요. 가서 체크인을 하고 주의사항과 쓰레기봉투를 받아왔어요.

 

 

다시 내려와서 오토캠핑장으로 들어갔어요. 

 

 

제가 예약한 사이트는 나 구역 C-13-C에요. 사이트 크기는 8 × 8m (주차공간 포함)에요.

이날 텐트를 치고 나니 목이 너무 마르더군요. 테이블 설치하고 바로 시원한 캔맥으로 휴식을 취했어요.

 

 

휴대용 냉장고에서 금방 꺼내서 마시니 갈증이 가시는 게 너무 좋더라고요. 이런 소소한 재미를 주는 캠핑이 너무 좋아요.

 

 

이렇게 언덕 위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는데요. 이곳을 올라가면 관리사무소와 함께 공원 겸 미니 동물원을 만날 수 있어요.

 

 

이렇게 넓은 공터도 있었고요 중간중간 토끼들도 뛰어놀고 있더라고요. 그 숫자도 상당해서 지나가는 길목마다 토끼들을 만날 수 있었어요.

 

 

그리고 한쪽 구석에는 흑염소들이 모여사는 곳도 있었어요. 흑염소를 가까이에서 볼일이 상당히 드문데 꽤 가까운 곳에서 구경할 수 있었어요. 아마도 아이들이 이곳에 오면 상당히 좋아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언덕 위에 올라서서 경치를 둘러보니 사랑교라고 불리는 저 다리가 상당히 인상적이더라고요. 저 다리에 올라서면 사랑의 자물쇠를 걸 수 있는 곳도 있었어요. 사진 찍기에도 좋았고요.

 

 

군위 위천 수변 테마 파크 오토캠핑장은 낮에도 아름다웠지만 야경이 더 인상적인 곳이었어요. 특히나 사랑교에 조명이 들어오면서 그 분위기가 상당히 매혹적으로 변하더라고요.

 

강뷰와 함께 너무도 아름다운 풍경이었습니다.

 

 

이런 좋은 분위기를 두고 술이 빠질 수 없죠. 그래서 그이와 함께 야경을 안주 삼아서 맛있는 안주와 술을 먹었답니다. 뷰가 좋아서 그런지 더 술이 술술 들어가더라고요.

 

 

군위 위천 수변테마 파크 오토캠핑장에서 뷰를 보며 먹는 조개탕의 맛은 정말 꿀맛이었습니다. 술도 맛있었고요. 아름다운 야경 덕분에 그이와 함께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군위 위천 수변테마 파크에 대해 종합적으로 정리해서 말씀을 드리자면 상당히 괜찮은 곳이었다고 생각해요. 아무래도 군에서 관리를 하다 보니 편의시설도 깔끔했고요.

 

무엇보다 즐길거리 볼거리가 다양하다는 점에서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이곳을 더 만족스럽게 이용하실 것 같았어요~ 

 

특히 밤에 보이는 사랑교가 인상적인 그런 캠핑장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