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울진 펜션 블루아라, 즐길거리 많은 곳

빵복 2021. 6. 4. 23:54
반응형

 

며칠 전에 친구와 함께 울진 여행을 다녀왔어요. 코시국으로 여러 곳을 다니기가 불안해서 이번 울진여행에서 숙소를 고를 때 부대시설이 다양한 곳을 선택하기로 했죠.

숙박 어플에서 여러 숙소를 찾던 중 즐길거리가 많은 곳이 있어서 얼른 예약을 했어요. 그곳은 울진 후포 바다가 보이는 울진 펜션 블루아라 라는 곳이에요.

  • 울진 펜션 블루아라
  • 주     소 : 경북 울진군 후포면 후포삼율로 19-26
  • 전     화 : 0507-1336-3526

큰 도로 옆이기 때문에 금방 찾으실 수 있어요. 멀리서도 잘 보이게 큰 간판이 있어요.

관리사무실로 가서 체크인을 했어요. 울진 펜션 블루아라 체크인 시간은 당일 오후 3시이며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시까지 이니 참고해 주세요.

예약했던 B동 121호 키를 받고 들어왔어요. 독채이면서 스파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좋더라고요. 또, 55평이라는 크기에 많은 인원이 사용해도 좋을 거 같았어요.

B동 121호는 기준인원이 8명이고 최대 인원은 15명이에요. 1인 추가 비용이 2만 원이니 참고하세요.

거실 옆에는 주방이 마련되어 있어서 넓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주방에는 아일랜드 식탁이 넓게 있어서 식사하기에도 편했어요.

큰 사이즈의 냉장고와 인덕션이 있어 식사 준비할 때 편했어요. 또 주방도구, 전자제품, 집기류 등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서 집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요리 해 드실 재료만 챙기면 되니 편했어요.

울진 펜션 블루아라에는 이렇게 바베큐를 할 수 있게 바베큐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요즘 같은 시국에는 일행들끼리 식사할 수 있으니 안심이 되더라고요. 숯불 이용료는 2만 원이니 착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요.

바베큐장 창문을 열면 울진 후포 바다가 보여서 분위기도 좋더라고요.

B동 121호

울진 펜션 블루아라 B동 121호에는 방이 3개가 있어요. 제일 큰방에는 더블침대, 침대, 화장대, 서랍장도 구비되어 있어서 수납하기에 편했어요.

개별 욕실에는 스파를 할 수 있는 욕조가 있어서 단독으로 즐길 수 있어요.

바디용품, 수건, 휴지도 넉넉히 챙겨 주셨어요.

중간 사이즈의 방에는 침대, 티브이, 에어컨 등이 있어서 일행들이 편하게 쉴 수 있어서 좋았어요.

울진 펜션 블루아라 B동 121호에는 화장실 겸 욕실이 총 2개가 있어서 가족단위, 일행이 많이 와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또 다른 화장실에도 바디용품, 수건, 휴지 등이 비치되어 있어요.

제일 작은 방에는 온돌로 사용 할 수 있어요. 에어컨이 비치되어 있어서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또 여분의 이불, 패드, 베개가 있어요.

울진 펜션 블루아라의 부대시설이 다양해서 맘에 들었는데, 그중에서 실내 대형 수영장이에요.

울진 펜션 블루아라 실내 대형 수영장 모습이에요. 실제로는 엄청난 크기에 놀랐어요. 래시가드를 입고 들뜬 맘으로 수영장으로 왔는데, 물 온도도 따뜻해서 물놀이 하기에 딱이었어요. 또, 물놀이 기구도 구비되어 있어서 재미있게 놀 수 있었어요.

울진 펜션 블루아라에는 바베큐장, 당구장, 탁구장, 노래방 시설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바베큐를 즐기고 싶으면 바베큐장을 이용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바로 옆에는 작지만 놀이시설도 있어서 아이들도 재미있게 놀 수 있으니 이용해 보시길 추천 드려요. 

또, 당구장에는 사구와 미니 포켓볼을 즐길 수 있으니 꼭 이용해 보시길 바라요.

 

이렇게 낮에는 울진 펜션 블루아라 부대시설을 실컷 이용하고 저녁에는 바베큐 파티를 해서 맛있는 저녁을 먹었어요. 울진 펜션 블루아라 근처에는 도보로 5분 거리에 24시간 편의점도 있으니 필요한 물건을 구매하기도 편했어요.

여러분도 부대시설이 많은 울진 블루아라펜션에서 편안하게 즐기시고 휴식하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