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거제도 펜션, 거제 바다로스파펜션에서 바다뷰도 보고 스파까지 즐길 수 있는 곳

빵복 2021. 7. 2. 22:08
반응형

거제도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오전부터 오후 늦게까지 거제도를 돌아다니고 예약해둔 숙소로 갔어요. 낯선 동네를 지나는데 수국이 예쁘게 펴 있더라고요. 그래서 차를 멈춰 꽃구경도 했어요.

여행을 오니 맘까지 여유로워지더라구요. 보통 때 같았으면 그냥 지나쳤을 풍경인데 말이죠. ^^

  • 거제 바다로스파펜션
  • 주       소 : 경남 거제시 일운면 망치리 733-22
  • 전       화 : 010-6406-9871
  • 입실 시간 : 15:00 ~
  • 퇴실 시간 : 11:00

거제 바다로스파펜션 주변에는 유명한 관광지가 많아요. 해금강, 바람의 언덕, 외도 해상공원, 학동 흑진주 몽돌해수욕장까지 있으니 참고하세요.

거제 바다로스파펜션 안으로 들어가니 아담한 사이즈의 객실인데, 2인이 이용하기엔 딱이더라고요.

화장대도 마련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편했어요.

거제 바다로스파펜션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스파가 있어요. 더운 날씨에 무리하게 여행을 하느라 많이 피곤했는데, 스파를 할 수 있는 욕조를 보니 너무 다행이더라고요.

바다 뷰를 보면서 스파를 할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거제 바다로스파펜션 주방이에요. 아담한 냉장고, 밥솥, 전자레인지, 인덕션 등이 있어서 편하게 요리를 할 수 있었어요.

그릇 종류도 다양했고 술잔도 있어서 이점도 맘에 들더라고요.

거제 바다로스파펜션에서는 바다 뷰를 보면서 휴식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던 기억이 나요. 

남해의 잔잔한 바다를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더라고요. 이런 곳에 살고 싶을 정도였으니 거제도 매력에 푹 빠졌어요.

거제 바다로스파펜션에는 개별바베큐도 즐길 수 있어요. 요즘 같은 시기에 딱 이죠.

제가 묵었던 방에는 이런 흔들의자도 마련되어 있어서, 여기에 앉아 바다를 보니 너무 좋더라고요.

거제 바다로스파펜션에는 바베큐 숯불을 유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숯불 이용료는 2인 2만 원이었어요. 1인 추가 시 5천 원을 더 내야 하니 참고하세요.

삼겹살, 목살, 오리고기까지 한가득 장을 봐와서 고기 파티를 시작했어요. 숯불에 구으니 기름기는 싹~ 빠지고 은은한 숯불향이 나서 맛있더라고요.

집에서 챙겨 온 반찬도 세팅하고~ 그렇게 먹부림을 시작했어요. 거제 바다로스파펜션 객실에는 개별바베큐를 즐길 수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거제 바다로스파펜션 테라스에는 방충망이 설치되어 있어서 모기 물릴 걱정도 없어요. 사장님의 배려 최고!

또, 거제 바다로스파펜션에는 작은 정원이 있는데 밤에는 이렇게 조명도 켜 주셔서 분위기도 좋았어요.

거제 바다로스파펜션에는 아침 뷰도 너무 멋있더라고요. 풍경 좋은 곳에서 편하게 쉬고 나니 피로도 풀리고 힐링이 돼서 좋았어요.

여러분도 거제 여행을 오시게 되면 스파도 즐기고 바다 뷰를 보며 개별 바비큐도 즐길 수 있는 거제 바다로스파펜션 이용해 보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