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수안보 수호텔 넓은 가족탕과 즐길거리 있는 곳

빵복 2021. 7. 15. 18:00
반응형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저와 가족이 자주 애용하는 곳이에요. 요즘 같은 시기에 딱인 곳인데, 가족끼리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이때는 수안보 근처에서 캠핑을 해서 온몸이 찌뿌둥하고 피곤하더라고요. 그래서 수안보 수호텔에 가서 하루 묵으면서 온천욕으로 피로를 풀기로 했죠.

  • 수안보 수호텔
  • 주      소 : 충북 충주시 수안보면 장터2길 12
  • 전      화 : 043-856-7008

 

수안보 수호텔에는 건물 앞에도 주차를 할 수 있고 지하주차장도 따로 마련되어 있었어요.

 

수안보 수호텔 체크인은 평일 월요일 ~ 목요일에는 오후 4시이며, 주말에는 금요일 ~ 일요일에는 오후 5시니 참고하세요. 수안보 수호텔 체크아웃은 오전 11시예요. 체크인은 시간을 맞춰서 가셔야 해요.

체크인 시간에 맞춰 수안보 수호텔로 들어갔어요. 예약 사항을 확인하고 방을 안내받았죠. 수안보 수호텔 입구에는 출입정보를 남기고 손소독제와 열체크기계가 있어서 철저히 소독을 하고 입실을 했어요.

수안보 수호텔 2인실에서 5인실까지 다양한 규모의 방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위에 사진에는 방 가격도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예약한 방으로 들어갔어요. 문을 여니 문이 또 있더라고요. 이런 부분도 참 맘에 들더라고요. 문을 열어보니 예쁜 벽지가 눈에 띄더라고요.

방은 2명이서 이용하기에 엄청 컸어요. 가족단위로 이용하시면 쾌적하게 지낼 수 있는 사이즈 같더라고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기구도 마련되어 있어서 가족단위로 오시기에 딱인 곳이었어요.

여벌의 이불도 구비되어 있었어요.

그 밖에도 티브이, 에어컨, 냉장고, 커피포트기, 드라이기 등의 제품들이 있어서 편하게 사용했어요.

성인 2인이 사용하기에 충분한 사이즈의 침대도 있었어요.

수안보 수호텔에는 넷플리스도 사용할 수 있으니 좋더라고요.

그리고! 수안보 수호텔에는 오락기도 있어서 지루할 틈이 없었어요. 그와 함께 옛 기억을 되살려 열심히 게임도 했어요. 수안보 수호텔 안에서 즐길 수 있는 것들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이날 그와 함께 1시간 가까이 오락을 했었답니다.^^

냉장고 안에는 각종 차와 커피 그리고 물도 여유 있게 준비해 주셨더라고요.

수안보 수호텔 욕실에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치약, 비누가 제공되었고 개별 세면용품도 따로 주셔서 사용하기 편했어요.

수안보 수호텔 가족탕 모습이에요. 보기는 작아 보이지만 실제로는 꽤 큰 사이즈예요.

화장실도 겸용으로 사용하는 공간이에요.

수안보 수호텔 가족탕은 마치 대중목욕탕을 연상시키는 듯한 구조여서, 코시국으로 인해 몇 년간 대중목욕탕을 가지 못한 한을 풀 수 있어서 좋았어요.

수안보 수호텔 온천물은 수압이 세서 물이 금방 받아지더라고요. 그래서 물 받을 때는 잘 지켜보셔야 해요. 그리고 가족탕을 사용하고 난 후에는 물을 꼭 빼 주세야 해요.

따뜻한 물을 받으면 습기가 차기 마련인데 이곳 수안보 수호텔에는 환풍기가 있어서 금세 습기가 빠지더라고요.

수안보 수호텔에는 수건도 넉넉하게 챙겨 주셔서 다음날까지도 충분히 쓰고 남았어요.

이런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어서 간단하게 음식을 먹을 때도 편했어요. 온천욕 후에 먹는 시원한 캔맥주는 정말 최고!

집에서 챙겨 온 물놀이 공도 가져와서 놀았어요. 이렇게 수안보 온천수로 목욕을 하고 나니 몸의 피로도 풀리고 피부까지 맑아지고 광이 나더라고요. 

수안보 수호텔에서 가족끼리 오붓하게 목욕도 하고 피로도 풀고 힐링하고 왔어요. 여러분도 수안보 온천수를 즐길 수 있는 수안보 수호텔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