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2 28

제주시내 호텔 추천, 앨리스 앤 트렁크 후기

계획했던 제주도 첫째 날 일정을 다 소화했더니 두 다리가 살짝 뻐근하더라고요. 그래서 푹신한 침대가 너무도 간절했어요. 빨리 숙소에 가서 두 다리 뻗고 시~원한 캔맥주 한 캔 마시면서 푹 쉬고 싶었어요. 다행히 준비성이 철저한 그가 여행 가기 몇일 전부터 예약해둔 호텔이 있어서 설레는 맘으로 가봤어요. ^^ 앨리스 앤 트렁크 호텔 네이게이션 안내로 앨리스 앤 트렁크 호텔 바로 옆 주차장에 도착했어요. 주차장에 가니 주차안내요원분께서 발렛파킹을 해주시더라고요. 친절한 서비스를 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제주 앨리스 앤 트렁크 호텔 주 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12길 4 전 화 : 0507-1337-2888 주차장은 호텔 바로 옆 주차장 이용 체크 인 : 15:00, 체크 아웃 : 11:00 캐리어를 끌..

국내여행 2021.02.28

제주도 야간에 가볼만한 곳, 한라수목원길 LED공원

수목원길 야시장을 다녀오고 난 뒤 주차장으로 와서 차를 타려는데, 왼쪽 편에 안내판 하나가 보이더라고요. 시력이 좋지 않은 관계로 가까이 가서 안내판을 읽어 보니 '수목원테마파크 LED공원 입구'라고 적혀 있더라고요. 입구 안으로 보이는 화려한 불빛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그래서 무엇인가에 홀린 거처럼 안으로 들어가게 되었어요. 수목원테마파크 LED공원 수목원테마파크 LED공원 주 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1326 전 화 : 064-742-3700 입장료는 없어요. 안내판 밑에는 식당가도 소개하는 글이 있어요. 카페, 국수 식당, 돼지고기 식당 등의 안내를 하고 있으니 식사하신 후에 LED공원 산책하는 것도 좋은 코스겠더라고요. 모든 걸 한 곳에서 할 수 있어서 참 좋은 곳인 거 같았어요. 입구로..

국내여행 2021.02.27

제주도 야시장, 수목원길 야시장 야간에 가볼만한 곳

예전에 제주도 갔을 때는 호캉스 위주로 갔던지라 실내 시설을 이용했었는데, 이번 여행에서는 저녁에도 밖에서 관광을 하기로 계획을 했어요. 그래서 사전 계획을 짤 때 알아보니 제주도에 야시장이 그렇게 유명하더라고요. ^^ 그래서 수목원테마파크 내에서 이루어지는 야시장을 다녀왔어요. 사실 부산여행 갔을 때 부산의 야시장을 다녀온 경험이 있어서 비슷할 거라 생각했는데, 아니! 너무 예쁘고 시선이 머무르는 곳마다 포토존이 있어서 너무 인상 깊었어요. 수목원테마파크 야시장 수목원테마파크 야시장 주 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은수길 69 내비게이션 주소 : 수목원테마파크 검색 전 화 : 064-742-3700 주차장 무료 이용 가능 이용시간 : 동절기 18:00 ~ 22:00, 하절기 18:00 ~ 23:00 다..

국내여행 2021.02.26

제주도 가볼만한곳 추천, 이호테우해수욕장

제주도를 4번이나 다녀 왔었는데 가던 곳만 가서 그런지 못 가본 곳이 많았어요. 그래서 안 가본 곳으로 계획을 짰었는데, 그중에서 이름부터 이국적인 이호테우 해수욕장을 가보기로 했어요. 이곳이 일몰 사진 찍기에 너무도 좋은 곳이라고 들었는데, 여행 갔을 때 두번째 코스로 가다 보니 대낮에 가게 되어서 일몰 풍경을 찍지 못했어요. 그래도 오후 늦은 시간이어서 노을 비슷한 풍경은 볼 수 있어서 참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이호테우 해수욕장 이호테우 해수욕장 주 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호일동 전 화 : 064-728-3994 네이게이션이 지시한 데로 따라가시면 왼쪽 방향으로 주차장이 있어요. 비수기 평일에 갔었는데도 주차장은 만차여서 몇 바퀴를 돌다가 자리가 하나 나서 겨우 주차를 했던 기억이 나요. ^^..

국내여행 2021.02.25

제주공항근처 가볼만한곳, 도두동무지개해안도로

추웠던 날씨가 풀리고 봄이 가까워져 오는 걸 느끼는 요즘이에요. 그래서 여행에 대해서 더욱 갈망을 하게 되는 거 같아요. 해외는 워낙 상황이 심각하기도 해서 해외여행은 꿈도 못 꾸고 가까운 제주도가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예전에 제주도를 다녀왔던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캬~ 기내 창문 밖으로 보이는 푸른 바다를 보는 순간 가슴이 뻥~ 하고 뚫리는 기분이 들죠. 사진만 봐도 가슴이 바운스 해지네요. 우리나라 제주도는 너무 아름다운 섬이에요. 너무나 사랑하는 여행지예요. ^^ 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 주 소 : 제주시 도두일동 1734 주차장 무료 이용 가능 (주차장이 있어도 주차하기가 어려움.) 제주도에 도착하고 미리 예약해둔 렌터카를 타고 드라이브를 했어요. 해안도로를 따라서 드라이브를 하면 이게 또 ..

국내여행 2021.02.24

영양 가볼만한 곳, 영양 선바위 관광지 경치 맛집으로 인정

영양은 청송과 더불어 슬로시티로 유명한 곳이에요. 그만큼 자연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는 곳이기도 하고 아름다운 절경이 많은 곳이랍니다. 저는 이 곳 주변에 거주하고 있다 보니 자주 방문하곤 하는데 갈 때마다 정말 경치가 좋구나 라고 생각하게 되는 지역이랍니다. 특유의 산세와 경치는 우리나라 그 어느곳에서도 찾기 힘들 정도거든요. 상당히 매력이 있는 지역이라고 생각해요. 오늘은 그런 영양의 관광지 중에 선바위 관광지를 보여드릴까 합니다. 기본적인 안내도에요. 조성은 한참 전에 조성이 되었는데 사실 안내도만큼 조성이 돼있지도 활성화돼있지도 않은 곳이기도 해요. 영양관광호텔이라고 적힌 곳은 건물만 있고 실제로는 영업을 한 적도 없는 곳이죠. 이런 상황에도 불구하고 경치가 상당히 좋은 곳이고 아이들과 방문해서 사..

국내여행 2021.02.23

안동 가볼만한곳, 경치 맛집 3곳

안동하면 떠오르는 것들 많으실 텐데 그중에서도 안동은 독립운동의 성지라고 불리는 곳이기도 해요. 우리나라의 독립운동사의 핵심적인 인물들이 배출된 곳이 바로 안동이라는 곳이에요. 또, 경북에서 전개 되었던 독립운동에 대한 주제로 독립운동기념관이 설립되었을 정도이며, 다음에 독립운동기념관에 대해서도 포스팅해 드릴 예정이에요. 그래서 오늘은 가까운 위치에서 여러 곳을 관람 하실 수 있는 충혼탑, 영호루, 항일의열투사 추강 김지섭 선생 기념비를 소개할게요. 충혼탑 충혼탑 주 소 : 경북 안동시 정하동 342-70 주차 무료 이용 원이 엄마가 있는 능소화 거리라고 적혀 있는 터널을 지나면 이런 안내판이 보이실 꺼에요. 사진상으로 보이는 언덕길로 쭉 올라오시면 돼요. 넓은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를 하시고 올라오시면 ..

국내여행 2021.02.22

안동 노지 캠핑 갈만한 곳 추천! 금소 생태공원

요즘 많은 분들이 캠핑을 다니고 계시죠? 저는 코로나 시국 이전부터 캠핑을 다니던 캠핑족이었답니다^^ 너무 추운 겨울을 제외하고는 시간이 날 때마다 다니곤 해요. 요즘은 워낙 캠핑다니시는 분들이 많다 보니 주말마다 캠핑장 예약하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가끔은 노지 캠핑장을 다니곤 하는데요. 오늘은 제가 가본 노지 캠핑을 할 수 있는 곳 중 하나인 안동 금소 생태공원을 소개해 드릴게요. 장소명 : 안동 금소 생태공원 주소 : 경북 안동시 임하면 금소리 산87 특징 : 하천을 끼고 있어서 여름에 방문하시면 물놀이도 할 수 있다. 금소 생태공원은 안동시에서 약 20분 정도 떨어져 있는 곳이에요. 시내와 거리가 멀지 않다 보니 안동시민 분들도 아주 많이 이용하시는 곳이죠~ 주말에 가시게 되면 엄청난 인..

국내여행 2021.02.21

봉화 청량산 등산코스 추천, 등산 후기

봉화는 자연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곳이죠. 지금도 많은 개발이 이뤄지기보다는 자연과의 공존을 꿈꾸는 그런 방식으로 개발이 진행되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이런 봉화에는 아름다운 산이 많은데요. 저는 그 중에서도 청량산을 가장 좋아해요. 코스가 크게 힘들지 않은 반면에 경치가 너무 훌륭한 곳으로 1년에도 몇 번씩 방문하는 그런 곳이랍니다. 작년에는 2번이나 다녀왔는데요. 오늘은 그 후기를 한번 들려드릴까 해요. 작년에 첫 방문 했을 때는 입석 주차장을 출발하여 자소봉을 지나 청량 계곡으로 돌아오는 코스를 선택했어요. 이 코스는 올라가면서도 경치가 좋고 자소봉에서 바라본 경치가 너무 좋은 코스랍니다. 그리고 청량산의 명물 하늘다리도 마주 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선택을 해요. 경치를 보시면 정상에서 찍은 게 아..

국내여행 2021.02.20

영덕 가볼만한곳, 해맞이공원 일출명소

제일 많이 가본 바다가 동해예요. 제가 사는 곳에서 1시간 ~ 1시간 30분 정도만 가면 바다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나들이 코스로 자주 가게 돼요. 요즘 같이 어디 가기가 불안할 때는 안전하게 드라이브하면서 즐기기에 최고의 코스죠. 이 곳은 매년 연말이 되면 전국에서 해맞이를 하러 찾아 오는 유명한 일출 명소예요. 저도 예전에 해맞이 공원에서 일출을 보러 갈려고 했는데 어마어마한 인파 때문에 포기했던 적이 있었어요. 그만큼 경쟁도 치열했던 곳이었어요. 저는 새해 첫날 뜨는 해는 보지 못했지만, 이곳 사계절의 풍경을 다 봤을 정도로 자주 들러봐서 참 좋아하는 곳이에요. 제 폰 갤러리에도 이 곳에서 찍은 사진이 참 많더라고요. 얼마 전에 다녀오기도 했지만, 미리 봄을 전해드리고자 봄에 갔었던 사진도 몇 장 ..

국내여행 2021.02.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