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3 17

경주 벚꽃 명소 만개시기에 본 김유신 장군묘 벚꽃 과 흥무로 벚꽃

전국 각지에는 벚꽃 명소들이 상당히 많죠. 오늘은 그런 수많은 벚꽃 명소들 중에 김유신 장군묘와 흥무로를 보여드릴까 해요. 마침 딱 만개했을 때 방문을 해서 제 인생에서 가장 아름 다운 벚꽃을 구경할 수 있는 순간이었답니다. 참고로 제가 방문한 날은 2021년 3월 29일입니다. 김유신 장군묘의 입구부터 이미 벚꽃이 엄청나게 피어있는 걸 확인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벚꽃을 보러 오긴 했지만 기왕 여기까지 온 거 김유신 장군묘도 놓칠 수 없겠더라고요. 그래서 겸사겸사 구경을 하러 들어갔어요. 신라시대 왕들의 묘와는 조금 다른 분위기더라고요. 봉분도 왕릉에 비해서 작은 사이즈였고요. 주변은 아름다운 조경들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사실 이곳은 처음 방문 한 곳이라 김유신 장군묘 안쪽에도 벚꽃이 있지 않을까 했..

국내여행 2021.03.31

오설록 티뮤지엄, 선물세트도 살 수 있고 먹거리, 볼거리 넘치는 곳 !

제주도에서 부모님께 어떤 선물세트를 사다 드리면 좋아하실까 고민하던 중 관광도 하고 선물세트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하여 그이와 함께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그곳은 바로 오설록 티뮤지엄!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15 오설록 영업시간 : 매일 09:00 - 18:00 입장료 : 무료, 다만 티클래스는 요금이 있으며 사전예약을 진행해야 함. 휴일 :연중무휴 원래는 이곳을 첫날에 방문하려고 했으나 어찌나 사람들이 많던지 주차할 곳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일정을 바꿔서 다음날 가기로 했답니다. 다행히 다음날에는 사람들이 많이 없더라고요. 주차할 곳도 많았고요. 규모가 상당히 컸어요. 입구에 걸려있는 오설록이라는 글귀가 어디서 본듯했어요. 알고 보니 우리가 알고 있는 설록차를 만든 회사..

국내여행 2021.03.28

경북 캠핑장, 군위 위천 수변테마 파크 오토캠핑장 후기, 야경이 예쁜 곳

캠핑을 좋아해서 일주일에 한 번은 캠핑을 다닌 적이 있었어요. 코시국으로 자주 가지는 못했지만 작년 초가을에 다녀왔던 군위 위천 수변테마 파크 오토캠핑장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군위 위천수변 테마파크 오토캠핑장 주 소 : 경북 군위군 효령면 간동유원지길 8 전 화 : 054-383-7778 이용 요금 : 성수기 7월 1일 ~ 8월 31일 까지는 3만원, 성수기를 제외한 비수기에는 2만 5천원 이용 가능 예약 방법 : 일반웹브라우저(크롬 등)로 군위 위천수변 테마파크 사이트에 접속해서 온라인 예약으로만 가능 https://wcpark.gunwi.go.kr/page/reservation 군위 위천수변 테마파크 사이트에서 온라인 예약을 하고 이용료 2만 5천 원을 결제했어요. 다른 캠핑장 요금보다 저렴..

국내여행 2021.03.26

카멜리아힐, 입장료 가격이 아깝지 않은 동백꽃 농장

제주도 하면 떠오르는 관광지는 꽤 많은데요. 용두암, 성산일출봉, 한라산 등 아무리 제주도를 모르는 사람이더라도 이 정도 관광지는 말할 수 있죠. 저는 제주도 하면 카멜리아힐이라고 말하고 싶은 마음이 이번에 다녀와서 생겼어요. 그 정도로 아름답고 잘 가꿔진 곳이었답니다. 어렸을 때는 입장료가 아까워서 가지 않았던 곳이었어요. 그러나 이번에는 꼭 한번 가봐야겠다는 마음으로 카멜리아힐에 다녀왔고 그 결과 상당히 만족스러웠답니다. 오늘은 그 카멜리아힐을 한번 보여드릴게요. 입구에 커다랗게 쓰여있는 카멜리아힐이라는 글자가 눈에 확 띄어서 길을 잃지 않고 갈 수 있었습니다. 카멜리아가의 뜻은 동백꽃인 거 다들 아시죠? 저희는 입장시간에 방문했더니 주차장이 텅 비어있었어요. 여유롭게 주차를 하고 방문할 수 있었습니..

국내여행 2021.03.24

제주 동문시장 맛집, 신해바라기 분식 가성비가 찐이야

제주도에는 다양한 맛집들이 있는 것은 다들 아시죠? 저도 제주도에 가면 다양한 맛집을 찾아다니는 재미에 푹 빠져서 이곳저곳을 돌아다닌답니다. 특히 저는 비싼 음식들 보다는 가성비가 좋은 음식들 위주로 찾아다니는 편인데요. 오늘은 제가 가본 제주 맛집들 중에 동문시장 근처에 있는 신해바라기 분식에 대해 이야기를 해드릴까 해요. 신해바라기 분식은 제주에 총 3곳이 있어요. 동문시장 근처에 있는 본점, 그리고 그거보다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한 2호점, 그리고 마지막으로 한라대 바로 앞에 있는 한라대점이에요. 저는 본점과 한라대 점에 가봤는데요. 맛은 다 비슷하기 때문에 어딜 가도 괜찮을 것 같아요. 다만, 한라대점이 길 건너에 공영주차장이 있는 관계로 주차하기가 훨씬 원활하니 이점 참고하셔서 선호하시는 곳으로..

국내여행 2021.03.22

제주 신라호텔, 이것이 찐 플렉스 돈이 최고야

얼마 전 제주도에 갔을 때 매번 가성비 숙소만 찾다가 한번뿐인 인생 플렉스 한번 해보자는 그의 말에 홀려 신라호텔에서 하루를 묵고 왔습니다. 처음에는 너무도 비싼 가격에 괜히 예약했나 싶었지만 한번 가보니 이래서 돈을 버는구나 돈이 최고야 라는 생각이 머리에 맴돌더라고요. 오늘은 제주 신라호텔에 묵었던 경험을 한번 보여드릴까 해요. 체크인을 마치고 룸으로 올라가는 길이에요. 체크인할 때 그 분위기에 압도당해서 차마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ㅠㅠ 올라가면서 확인해보니 1층에는 스파를 비롯한 여가시설이 있었고 2층에는 식당이 있었어요. 사실 신라호텔은 5성급 호텔이라 할지라도 1990년에 오픈한 조금 오래된 호텔이라 시설이 노후화된 건 아닐까 하는 걱정은 조금 있었거든요. 하지만 웬걸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었어..

국내여행 2021.03.20

안동 양꼬치 맛집, 양꼬치&칭따오 최고

오늘은 저의 최애 양꼬치 맛집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해요. 이곳에 갈 때는 차를 집에 두고, 택시 또는 시내버스를 두 번이나 갈아타고 가는 곳이에요. 그 수고스러움을 감수하고 갈 정도로 너무 좋아하는 곳이랍니다. 예전에 냄새나는 양꼬치를 먹은 적이 있어서 양꼬치하면 냄새나는 고기라는 선입견이 있었는데, 친구의 이끌림에 우연히 가본 곳에서 양꼬치에 대해 좋지 않았던 선입견을 싹~ 가시게 해 준 곳이 바로 '양꼬치&칭따오'에요. 안동에 사시는 현지인들도 이 곳 '양꼬치&칭따오'를 아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주변 지인들도 많이 가시는 안동 맛집, 안동 술집이에요. 양꼬치&칭따오 양꼬치&칭따오 주 소 : 경북 안동시 퇴계로 202 전 화 : 010-5109-6580 영업시간 : 저녁 6시 ~12시까지 정기휴일 : ..

국내맛집 2021.03.17

제주도 숙소 추천, 아이브리조트! 가성비 끝판왕 숙소가 여기 있었네

제주도 하면 생각나는 화려한 호텔들 펜션들 정말 많죠. 하지만 저는 제주도에 가면 조금 가성비를 생각한 숙소들을 골라서 묵고 오곤 합니다. 그리고 오늘은 그런 가성비 숙소 중에 하나인 제주 아이브 리조트를 한번 보여드릴까 해요. 상호 : 아이브 호텔 앤 리조트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산록남로 1966-34 특이사항 : 독채형 숙소와 수영장 있음. 아이브 리조트는 총 3가지 형태로 숙소가 있어요. 독채펜션형과 호텔형 그리고 리조트형이 있습니다. 저희는 그중에 리조트 형 숙소에서 묵기로 했어요. 저희가 선택한 룸은 23평형으로서 방 1개와 거실 그리고 화장실은 2개가 있는 그런 룸이었죠. 그리고 중요한 가격은 무려 41,000원 정도에 예약을 했습니다. 옥션으로 예약을 진행했고 쿠폰으로 3,000원 정도 할..

국내여행 2021.03.15

제주 가파도 배시간, 가는방법, 승선권 예약

섬에서 섬으로 떠나는 가파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제주 여행을 자주 가다 보니 좀 더 특별하게 즐기고 싶더라고요. 한 번도 가보지 않은 곳을 가게 되니 너무 설레었어요. 이게 바로 여행의 매력 아니겠어요?^^ 가파도마라도 정기여객선 주 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최남단해안로 120 내비게이션 검색 주소 : 운진항 전 화 : 064-794-5490 (08:00~17:00 평일, 공휴일 운영) 주차장 무료 이용 내비게이션에 '운진항'이라고 검색하시고 달리시면 가파도, 마라도 정기여객선에 도착할 수 있어요. 안내 팻말을 따라 들어가면 매표소와 임시주차장으로 가는 팻말을 보실 수 있으니 안내하는 곳으로 가면 돼요. 주차를 하고 매표소 입구로 갔어요. 왼쪽으로 가면 화장실, 승선대기실과 승선권을 발권하는..

국내여행 2021.03.12

제주 돌카롱 사려니숲길점, 마카롱도 인상적 포토존은 더 인상적!

제주도 여행을 하게되면 다양한 맛집과 카페를 만날 수 있어요. 사실 그런 곳들을 가보기 위해서 제주도를 가는 목적도 있고요. 오늘은 수많은 맛집과 카페중에 돌카롱이라는 카페를 소개시켜드릴까해요. 상호 : 제주 돌카롱 사려니숲길점 주소 : 제주 제주시 조천읍 비자림로 422-2 영업시간 : 10:00~20:00 단, 재료소진시 마감 사실 이 돌카롱은 사려니숲길점 보다는 제주공항점이 제일 유명해요. 하지만 저희는 사려니숲을 가다가 우연히 발견해서 이곳에 들어갔어요. 첫 이미지는 카페라기 보다는 뭔가 사진을 찍기 좋은 공원같은 느낌이었어요. 그만큼 조경이 잘되어 있었고 분위기도 너무 좋은 곳이었습니다. 다만, 현재는 코시국인지라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것 같지는 않았어요. 너무 조용해서 처음에는 문을 닫은 줄 ..

국내여행 2021.03.11
반응형